주절 주절2011. 6. 21. 19:14

회의인원: 김경래 선교사님, 남광우 목사님 부부, 문찬주 목사님 부부, 최충희 전도사님 부부, 이만현, 김지훈.

회의장소: 김경래선교사님 댁

회의시작시간: 10시 10분

① 민수정 사모님
유치원 사역
선생님들이 아주 열심히 잘 하고 있음. 매 Term 끝날 때 까지 학부모들께 아이들 성적을 발송할 계획을 가지고 있음. 유치원 등록을 할때 선생님의 학력사항이 들어가는데, 대학교를 졸업한 선생님이 한명 밖에 없어 유미사모님과 자신의 학력을 기입할까함.
유치원을 관리하는 단체에서 찾아와 유치원을 둘러보고 갔다. 올해는 유치원을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해서, 대기 명단에 추가해 주었다.
부모님들이 돈을 잘 내면 그 돈으로 선생님들 월급을 줘야 하는데 아직 잘 걷히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국에서 매달 20만원 씩 지원해 주시기로 하셔서 그 돈으로 필요한 것을 사려한다.
식단을 매일 포리치와 식빵을 줬는데, 식빵만 주는게 아이들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아 쇠고기와 콩과 같이 여러가지 것들로 식단을 바꾸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고 있다.

② 남광우 목사님
교회는 일단 잘 진행 되고 있다. 다음 주 부터는 피터 존이 통역을 하기로 했다. 영어덜트 대상으로 모임을 가졌다. 다들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다음 주 부터 3명에게 가슴에 웰컴 카드를 가슴에 붙이고 사람들이 들어 올 때 환영해 주기로 했다. 따샤 같은 경우에는 지훈 형제가 담당하는 프레젠 테이션을 배워 앞으로는 따샤가 담당하기로 했다. 안 나오는 애들이 있어 집까지 찾아가 심방을 했는데도 집에서 아이들을 보내지 않아 어려움이 있다.
조하네스 버그에서 성가대 복이 모두 도착했다. 교회 안에 성가대가 생겼으면 하는 비전이 있다.
지금 예배가 어린아이들도 다함께 드리다 보니 산만한데, 교회가 성장하면 아이들 예배를 따로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다.
침례식은 날씨가 추운 관계로 7월 2째 주부터 세례 교육을 시작하고 교육을 마친 이들은 침례를 행하고 교인으로 받아들이려 하고 있다.
교회 근처의 땅을 매입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교회 근처의 땅을 매입해서 사람들이 평소에도 예배에 잘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란다.

③ 문찬주 목사님
Winter Holiday Program. (Bible, Prayer, Worship)
7월 4-5-6일 9시부터 13시 까지 진행됨. 팀당 50명 4팀, 총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찬양을 하며 간단한 게임을 번갈아가면서 할것이다. 점수제로 진행 할 것이고, 총 3일에 거쳐서 최종 우승 팀에게 시상하려고 한다. 첫째날 주제는 말씀, 둘째날은 기도, 셋째날은 찬양으로 말씀전에 간단한 상황극이 이루어 질 것이다. 상황극 이후에 5~15분 짧은 설교를 가지고 이후에 브레이크 타임을 가진다.
첫째날은 바이러스 게임, 둘째날은 진화 게임, 셋째날은 꼬리게임을 한다.
그룹별로 메모리 바이블로 그날의 주제 말씀을 외우게 하고 복습게임으로 그날의 말씀을 기억하는 아이에게 상품을 주려 한다. 아이들이 집에 돌아 갈때 핫도그를 하나씩 주려고 한다.
학교측에서 이번주에도 계속해서 아이들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다.

쉼에 요청 할 것은 드럼, 보면대 2개, 스테프 명찰, 케이블 (긴 케논잭) 두개, 스텝 복.

 *프로그램 진행
 찬양 게임 한시간 -> 상황극 -> 설교 -> 브레이크 타임(학교에서 준비) -> 복습 게임 ->간식 배분 밎 귀가

8시까지는 그린힐 초등학교에 스텝들이 모여야 함.
스텔런부쉬에서 두 분이 오셔서 사진 촬영과 스텝으로 도와 주실 예정.
*러스텐 버그에서 학생들이 7월 1일 부터 5일까지 김경래 선교사님 댁 방문 예정.

이번주 토요일날 바자회(문목사님 사역 지원을 위한)를 열 예정 리더들이 모든 것을 총괄해서 하기로 맡겼다. 선교사님들이 관여하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아마 이전 바자회처럼 준비가 잘되거나 진행이 매끄럽게 이루어 지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

Posted by Sh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