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인원: 김경래 선교사님 부부, 허창식 목사님, 남광우 목사님 부부, 이만현, 김지훈.
회의장소: 김경래선교사님 댁
회의시작시간: 11시 5분
허목사님 기도로 시작.
① 유치원(민수정)
6월 6일 부터 주5회 오픈
2명의 선생님과 보조선생님(청소와 식사준비)
아이들은 총 18명이 등록했다.(6.6일 어제 기준). 부엌과 화장실마련이 급하다. 새로오신 선생님이 5~6살을 맡고 조쉬엔이 3~4 살을 맡고 마르노는 식사를 전담하고 있다.
화이트보드가 필요함. (교실이 2곳이라 2개 필요하다.)
한국에서 핸드벨을 사왔음. 유치원 아이들은 음악교육으로 실시하고, 뮤직클래스에서도 아이들을 준비시켜 발표회를 시켜도 좋을것 같다.
② 허창식 선교사님
6월 16일 찬양제가 7교회가 참석할것같다. 오늘도 그 대회를 위한 회의를 할 것이다.
드럼과 마이크를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주에 트레일러를 가지고 와서 실어가겠다.
비디오 녹음이 가능하다면 CD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싼가격으로 판매하고 싶다.
프로젝트가 두대를 쓸 수 있다면 무대에 서는 사람들을 위해 뒤로 프로젝트를 쏴줬으면 좋겠다.
도유미 사모님이 심사위원으로 도움을 주신다. 심사위원 총 3명
이번 상금은 1위 1,500랜드, 2위 500랜드, 솔로는 트로와 선물을 줄 것이다.
오늘 미팅을 하면 어느 교회가 참여할 것인지 정확한 윤곽이 드러날 것이다.
입장료를 5랜드 받는다. 그리고 입장자들에게 행운권을 주어 나중에 추첨을 통해 수여하려 한다.
점심은 선교사님과 사모님 두분이 준비하셔서 음식을 판매할 것이다.
내년부터 유스 찬양제는 Sheem의 사역자 분들이 함께 하셔서 대학 캠퍼스까지 확대 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다.
6월 27일 브라질을 다녀올 것.(GP선교회 권역 선교대회) 10일 정도 다녀올 것 같다. (7월 8일에 돌아옴)
6월 21일날 전도폭발 졸업 수여식을 진행할 것.
흐이어 프랜드 (좋은 친구들) 장학금 지급을 1인당 500랜드를 예상하는데 이것을 한번에 줄지, 아니면 300랜드, 이후에 200랜드로 나누어 줄지 고민하고 있다. (대상 = 총 50명. 25000랜드 책정)
* 다른이의 의견
우리가 할 수 있는 비디오 촬영은 중개만 가능하다. 그리고 팀들이 나올 때 소개 자막을 넣을 수 있다. 프로젝트를 두개 쏴서 하나는 중개만 하고 하나는 찬양 가사만 띄우려 한다
흐이어 프랜드 - 이 비용을 유치원, 콰이어, 그리고 나머지 이들에게 학교 체육복이등 복장으로 아이에게 지급하면 좋지 않을 까 생각한다. 아이들에게 소속감과 그리고 장학금을 받은 아이들에게 좋은 명목이 될 수 있을 것이다.
7월 22일 흐이어 프랜드 발대식을 가지자.
③ 김경래 선교사님
6월 17-18일 Sheem 유스 리더들을 위한 리더십 데이를 가질 것이다.
6월 25일 문찬주 목사님을 위한 바자회가 있을 것이다.
전도폭발 졸업식을 위한 코디네이터가 필요하다. -> 김지훈 형제가 준비하기로.
6월 11일 Sheem 훈련생 (이만현, 김지훈 형제) 졸업식을 진행할 것.
④ 남광우 목사님
이 지역에 일하는 빌리라는 남성이 지난주에 찾아와 마약으로 갈등하고 있는 것을 고백했다. 그를 위해 함께 기도하자 그가 눈물을 흘리고 예수님을 영접하였다. 그리고 가끔식 김경래 선교사님 댁에서 일을 하는 마리오라는 분도 이제 교회에 다니기 시작하고, 자신의 삶 가운데 일어나는 변화를 자신에게 말하였다.
주님이 이 지역의 사람들을 변화 시키시는 것을 볼 수 있다.
* 다른이의 의견
마리오와 빌리 아저씨를 성경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점심 시간이 되어 나머지 이들은 회의를 나누지 못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