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긴급한 기도 제목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현제 저희 가정은 심한 영적 전쟁의 한 가운데 있는 듯 합니다.
사단의 공격은 더욱더 거세게 저희를 압박하고 있지만 저희 가정은 더욱 더 예수님의 이름을 부름으로 이 전쟁에서 승리 하길 원합니다.
오늘 주일 예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보니 누군가 저희집에 창문과 쇠 창살을 부수고 들어 와서는 사역에 사용되고 있는 4대의 노트북과 액정프로젝터, 디지털 켐코더, 디지탈 카메라 그리고 새로 농장으로 들어 가기 위해서 준비해 놓은 보증금 4000랜드 (약60만원)을 가지고 갔습니다. 아울러 저희 결혼 예물을 비롯한 귀중품들을 도난 당했습니다.
가장 가슴 아픈것은 사역에 사용되고 있었던 노트북들과 액정 프로젝터, 디지털 캠코더와 카메라입니다.
위 물품들은 지난번 한국 방문때 힘들게 살고 계신 훈원자들과 교회의 헌금으로 마련 된 것인데.. 여러 후원자 분들에게 죄송할 따릅니다.
사역을 위해서는 컴퓨터와 프로젝터는 반드시 있어야 할 물품인데.. 주님이 저희에게 맡기신 일을 생각할때 앞이 캄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이름으로 승리하길 원합니다. 오직 예수님만 의지하고 사단이 주의 일을 방해하는 것으로 부터 승리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행하신 놀라운 일을 여러 후원자들에게 간증하길 원합니다.
노트북들과 프로젝터등 사역에 필요한 여러 물품들이 공급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위 물품들이 공급 될때 까지 계속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항상 저희 뒤에서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분께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2007년 3월 11일 글을 이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