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편지2009. 2. 25. 04:50
저희를 위해서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님을 찬양합니다. 
저번주에 긴급하게 기도를 요청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저희 기도를 속히 응답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정말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가정이 농장집으로 들어가서 그 지역 농장 노동자와 자녀를 위한 사역은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하나님 앞에서 이 문제를 놓고 기도하면서 혹시 재정이 채워지지 않든 채워지든 상관 없이 들어가기로 마음속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하나님만 의지 하고 하나님의 소외된 사람을 향하신 마음을 알기에 
기꺼히 하나님앞에 모든 재정의 문제를 올려 드리기로 결정하고 매달 한국돈으로 약 12만원(800랜드)를 위해서 기도하며 싸우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남아공에서 저희가 주일마다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저희 사역을 위해서 매달 800랜드를 후원하기로 결정되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울러 몇몇 교회 성도가 저희 사역에 동참하여서 돕기를 원하는 소식 또한 들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저희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것은 몇가지 중요한 의미가 저희에게 있습니다. 
첫번째로 남아공 현지인 동역자를 얻은 것이고, 
두번째는 남아공 현지 재정 자원을 가지고 선교사역을 할수 있게 된 것입니다. 

사실 남아공의 백인 교회들은 재정적으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백인 교회들 가운데에서는 재정을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는 교회들이 많습니다. 
다른 지역 사람들을 돕는데 어떤 방법으로 도와야 할지 모르는 그들에게 도울수 있는 길을 제공해주고 아울러 저희는 그 교회와 동역하면서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축복을 얻은 것입니다. 

남아공 교회는 매달 800랜드 (12만원)정도의 헌금을 후원하며, 교회는 또한 저희의 사역을 위해서 기도하며, 아울러 솔선 수범하여 사역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재정적인 부족은 저희에게 힘든 시련이었지만 그것은 동역자를 얻게 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이었습니다. 
하나님의 행하시는 방법은 참으로 오묘하며 신비한 일이 아닐 수없습니다. 

신실하시며 항상 더 많을 것을 주시길 기뻐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07년 3월 5일 글을 이전한 것입니다.
Posted by Sheem